모바일 메뉴 닫기
 

혁신원 소식

공지사항

제목
연세 사회혁신가 인증 프로그램이 변경되었습니다
작성일
2020.05.25
작성자
고등교육혁신원
게시글 내용


연세 사회혁신가 인증 프로그램 변경사항에 대해 고등교육혁신원에서 알려드립니다.
▶연세 사회혁신가 인증 프로그램 내규: https://bit.ly/iheisic 

✔연세 사회혁신가 인증 취득 단계 중 마스터 레벨에 대한 스케일 Up!

따듯한 활동의 동기 부여와 “마스터”로서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“마스터 인증 키트”를 수여합니다.

❓마스터 인증 키트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요?
☞마스터 인증 키트에는 마스터 인증서와 마스터에게 주어지는 특별한 혜택 두가지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

[마스터 특별 혜택 ①]
고등교육혁신원 공식 홍보 파트너인 연플의 깃털 20개를 추가 인센티브로 제공합니다.

[마스터 특별 혜택 ②]
사회혁신타운에서 고등교육혁신원 주관의 교과, 비교과 활동 증명을 신청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.

❓ 마스터 인증은 어떻게 받나요?
모든 연세 사회혁신가 인증 취득 단계(타우너, 마스터, 챔피언)에 대한 신청은 사회혁신타운에서 이루어지고, 마스터 신청의 경우 사회혁신 로드맵을 제출하는 절차가 있습니다.
▶사회혁신타운: https://iheitown-yonsei.net/

☞기존 사회혁신타운 회원
① 사회혁신타운 첫 페이지 배너의 ‘마스터 신청’ 클릭
② [사회혁신가 인증 프로그램 참여신청서]를 다운받아 작성하여 게시글 상단의 ‘신청하기’ 클릭 후 업로드
③ 고등교육혁신원 확인 후 마스터 승격!

☞사회혁신타운 첫 방문자
① 사회혁신타운 회원가입 *반드시 소셜 로그인이 아닌 일반-학생회원으로 가입해야 합니다.
※ 회원가입시 타우너 신청하기를 체크해주시면 자동 타우너 신청이 완료됩니다.
② 기존 사회혁신타운 회원 대상의 절차[①~③]와 동일


❗❗여기서 잠깐❗❗ 2018/2019 워크스테이션 활동에 참여한 학생은 ?6월 15일? 이후 일괄 마스터 레벨로 승격될 예정입니다. ⛔단, 아쉽지만 마스터 인증 키트 및 연플 깃털 인센티브는 로드맵 신청자를 대상으로 진행됩니다.

? 마스터 인증 키트와 연플 깃털 인센티브를 받고자 하는 경우 자동 승격(6/15) 이전에 위 사회혁신타운 신청 절차를 통해 마스터 인증을 신청해주세요!

✔ 여러분의 고등교육혁신원 활동 확인 요청은 이제 사회혁신타운에서!

고등교육혁신원 주관 교과,비교과 활동에 대한 확인서를 발급받고자 하는 경우 이제는 간편하게 ☞사회혁신타운에서 신청해 주세요.

2020-1학기 고등교육혁신원 활동증명서 발급원칙이 제정됨에 따라 관련 활동 증명 요청은 사회혁신 마스터 레벨* 이상인 분들에 한하여 신청 가능합니다. *마스터 인증은 그리 어렵지 않아요! (위 내용을 참고해주세요?)
▶활동증명서 발급원칙 살펴보기: https://bit.ly/iheidoc

사회혁신가 인증 프로그램에 많은 참여 바랍니다?

고등교육혁신원은 앞으로도 여러분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돋록 노력하겠습니다?
여러분 가까이에 있는 ?따뜻한 활동을 위하여? 고등교육혁신원!